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아마스빈 버블티 추천 메뉴

아마스빈 메뉴 추천

 

아마스빈 캐릭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마스빈 메뉴 추천입니다.

 

버블티를 파는 곳은 여러군데가 있지만...

저는 그 중에서 아마스빈을 제일 좋아합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입니다.

 

그런데 아마스빈은 메뉴가 너~~~무 많아서 항상 가면 뭘 먹어야 할지 고민되더라구요.

아마스빈 메뉴판을 볼 때마다 와, 이걸 버블티로 만든다고? 싶은 메뉴들도 있어요.

 

그렇다면 그 많고 많은 메뉴 중에서! 어떤 걸 먹어야 후회가 없을지!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딸기 요거트 버블티 (\3800)

 

 

저의 아마스빈 입문 버블티이자 많은 사람들에게 베스트 메뉴로 사랑받고 있는 딸기 요거트입니다.

예전에 인터넷에 '아마스빈 알바생이 추천하는 메뉴'로도 소개되었었죠. 

다른 요거트 메뉴와의 차이점이 진짜 딸기 과육이 씹힌다는 거죠. 그 덕에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딸기 요거트보다 훨씬 고급스러운 맛이 납니다.

이미 너무나도 베스트 메뉴라 더 이상 언급할 필요도 없을 것 같습니다. 제가 이 버블티를 먹고서부터 아마스빈 외에 다른 버블티는 안먹고 있습니다ㅜㅜ

 

 

2. 59% 리얼초코 버블티 (\3700)

 

 

이 메뉴는 조금 생소하실 수 있습니다. 이름부터 굉장히 특이한데요, 이 메뉴를 시키실 땐 주의하셔야 해요!

아마스빈에는 그냥 리얼초코 버블티도 있어요.

위의 딸기 요거트가 저의 아마스빈 입문 버블티라면 이 59% 리얼초코 버블티는 저의 정착 버블티입니다. 이름부터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진한 초콜릿이에요.

그냥 리얼초코가 우유에 초콜릿을 녹여 먹는 느낌이라면 이 버블티는 초콜릿에 우유를 넣은 느낌입니다! 맛이 아주 진해요

(미스테리인게 있다면 리얼초코 버블티가 4000원인데 59% 리얼초코는 3700원이라는 점...?)

실제로 생초콜릿을 녹여서 만든다고 합니다. 이 메뉴를 시키면 항상 직원분들이 먹다가 안 녹은 초콜릿이 있을 수 있으니 흔들어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먹어보면 작은 초콜릿 조각들이 있습니다. 

초콜릿을 좋아하신다면 아마 이 메뉴만한 건 없을 거에요!!

 

 

 

3. 오레오 쉐이크 버블티 (\3900)

 

 

전 세계 어디를 가던지 오레오가 실패하는 일은 없는 것 같습니다. 

무난하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을 원하신다면 오레오 쉐이크 버블티만한 게 없습니다. 버블티 위에 잘게 부순 쿠키까지 올려주기 때문에 바삭바삭한 식감까지 완벽합니다!

이 메뉴도 딸기 요거트처럼 이미 유명한 베스트 메뉴입니다만 아마스빈에 처음 가셔서 실패 없는 선택을 하고싶다! 하는 분들을 위해 적어보았습니다.

오레오 쉐이크는 또 초코/화이트/민트/카페  4종류로 맛이 나누어 집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오레오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화이트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민트 오레오 쉐이크를 제일 좋아하긴 하는데 주변 반응을 보면 민트는 별로 환영받지 못하는 맛이므로ㅜㅜㅜ

이 중에서는 대부분 화이트를 제일 좋아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아마스빈 추천할만한 메뉴를 추려 봤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생과일이랑 차 종류 버블티도 추천드리고 싶지만 저는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호불호가 없는 메뉴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우선은 위의 세개로 정리했습니다. 

 

이건 얼마전에 먹은 아마스빈입니다. 왼쪽이 59% 리얼초코, 오른쪽이 딸기요거트에요!

실제로 어떻게 나오는지 보여드리려고 첨부한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