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기타

[토익 독학] 3일차, 놀고 있을 때가 아니야!

 

 

토익 독학

 

3일 차, 두 번째 모의 토익

 

 


 

 

오늘 두번째로 모의 토익을 보았습니다만...

저번과 정확히 같은 점수가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문제로 따지면 3문제 더 맞추긴 했는데 결국 830~960입니다.

아니 진짜 저거 점수폭 너무 큰 거 아니냐고요... 대체 몇 점인 거냐고요...!!

 

아무튼 그렇습니다.

놀고 있을 때가 아니었어요.

 

원래 제 계획은 토익 10회분 모의고사 문제지로 '하루 모의고사, 다음날 복습 → 20일 완성 패키지~★'같은 느낌으로 하고 싶었는데...

 

어제 놀았어요... 오버워치 했습니다.

복습한 게 없으니 같은 점수가 나와도 할 말이 없긴 합니다. 내일 이틀분을 복습해야겠네요😢

시간도 처음 모의고사는 10분 정도 남긴 거 같은데 이번에는 2분 남았습니다.

너무 아슬아슬해요. 마킹 못할까 봐 걱정도 됩니다.

저는 집에 있는 작은 종이에

 

 

 

 

이런 식으로 표기하면서 하고 있어서 실제 마킹할 때 어버버 할 수도 있으니 시간을 최소 7분 남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저번 시험은 파트 5가 쉬웠는데 이번 시험은 파트 5가 어렵고 뒷부분이 오히려 쉬워서 문법도 한번 복습해야겠어요.

파트 5에서 제일 많이 틀린 것 같습니다;;

어휘도 모르는 게 많아서 역시 3주 독학은 무리였나 싶기도 합니다.

내일은 정말 정말 눈뜨자마자 토익 공부할 거예요...

 

(이 다짐하고 매일 눈뜨면 오버워치 켜버려요... 요새 너무 재밌음)

 

다음부터는 모의 토익도 아침에 눈뜨자마자 하는 걸로 해봐야겠어요.

저는 새벽에 컨디션이 좋은데 맨날 밤에 시험 보니까 아침 컨디션 점수는 또 다를 것 같기도 하고...

환경도 토익 시험장이랑 비슷하게 맞추고 싶은데 토익을 본 적이 없어서 어떤 분위기로 시험 보는지 모르니까 뭐 어떻게 해야 할지도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3일 차는 여기까지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